FANDOM

파이어스타

파이어스타

이름
훈련병: 파이어포
전사: 파이어하트
지도자: 파이어스타
기타 이름: 러스티(애완고양이)
종족
종족: 천둥족, 별족, 애완 고양이, 사자족, 하늘족(임시)
교육
스승: 블루스타
제자: 브렘블스타, 신더펠트, 클라우드테일, 브래큰퍼(임시)
가족
부: 제이크
모: 넛맥
짝: 샌드스톰
한배 형제: 프린세스
배다른 형제: 스커지, 삭스, 루비
자식: 스쿼럴플라이트, 리프풀
부지도자
전 부지도자: 타이거클로
다음 부지도자: 화이트스톰
지도자
전 지도자: 블루스타
다음 지도자: 브렘블스타

파이어스타는 연한 주황색 배와 어두운 불꽃색 털을 가진 줄무늬 수고양이다. 짧고 윤이 나고 두꺼운 털을 가지고 있으며, 큰 귀, 긴 꼬리, 그리고 빛나는 에메랄드 빛의 초록 눈을 가지고 있다.

"야생 속으로" 편집

러스티는 숲 주변에 살던 애완고양이였습니다. 어느날 러스티는 숲 속에서 사냥을 하는 꿈을 꾸게 됩니다. 그는 쥐를 발견하고 쥐를 공굑하려 하지만, 쥐는 도망가고 그는 꿈에서 깨게 됩니다. 그는 일어나 그의 밥그릇 향해 걸어가 사료가 얼마나 맛없고 그 쥐가 얼마나 맛있을지 생각합니다. 그는 밖으로 나가 몸을 더럽힙니다. 그리고 울타리로 올라가 숲을 갈망하며 바라봅니다. 그리고 그는 숲을 탐험해보기로 결정합니다. 그가 울타리에서 뛰어내리자 이웃인 스머지가 러스티의 방울소리를 듣고 그에게 질문합니다. 그러자 러스티는 자신이 숲을 탐험할 것이라고 설명해줍니다. 스머지는 그곳엔 거대 야생 고양이들이 늙은 토끼뼈에 발톱을 갈고 있다고 겁에 질린채 말합니다. 스머지는 또다른 애완고양이인 헨리가 숲에서 새를 잡았던 때를 언급합니다. 그러자 러스티는 헨리가 병원에 다녀온 후 어떻게 모든것이 바뀌었는지에 대해 언급합니다. 러스티는 약간 긴장하면서도 여전히 꿈의 기억과 사냥의 신남, 고요함과 함께 탐험에 나섭니다.

러스티는 숲에서 진짜 쥐를 발견합니다. 그는 소리를 들으면 곧바로 쥐를 잡으려 합니다. 그러자 그는 밝은 생각색의 여우 꼬리를 발견하고, 신기함에 그것을 따라갑니다. 그때 뒤에서 어떤 생물이 그를 공격하고 러스티는 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러스티는 용감하게 그 생물과 싸웁니다. 러스티가 그 생물이 어떤 동물인지 볼 기회가 오자, 그는 그 생물이 자신에 비하면 꽤나 앙상한 회색 털을 가진 수고양이라는 것을 알아냅니다. 그 고양이는 자신의 이름은 그레이포이며 자신은 천둥족의 훈련병이라며 러스티에게 말을 걸기 시작합니다. 러스티는 이 고양이가 더이상 자신과 싸우고싶지 않는것에 실망합니다. 그레이포는 자신에 대해 설명하지만, 러스티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레이포는 천둥족 고양이의 냄새를 맡아 러스티에게 돌아가라고 말했지만 때는 이미 늦었습니다. 두마리의 천둥족 고양이인 블루스타와 라이언하트가 그들이 있는곳으로 와서 러스티와 그레이포에게 질문합니다. 블루스타는 러스티가 잘 싸웠으면 훌륭한 사냥꾼이였다며 칭찬합니다. 라이언하트는 로스티가 단순히 애완고양이기 때문에 두발쟁이들의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러스티는 기운이 상해 자신은 그저 쥐 몇마리만 잡으려 했다고 말합니다. 블루스타는 모두에게 충분한 먹이가 돌아갈 만큼 먹이가 많지 않다며 화를 냅니다. 러스티는 블루스타의 분노에 겁을 먹습니다. 러스티는 다시는 숲에서 사냥을 하지 않겠다며 사과하고 블루스타와 라이언하트는 안심합니다. 러스티는 블루스타에게 종족 고양이로써의 삶과 의식에 대해 묻습니다. 블루스타는 러스티에게 천둥족의 일원이 되지 않겠냐며 제안합니다. 그려자 러스티는 놀라며 내일 대답을 말해도 될지 물어봅니다. 블루스타는 알겠다고 하고 러스티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집으로 돌아온 러스티는 스머지에게 자신이 숲에서 야생 고양이를 만났고 그들이 자신에게 종족에 합류하는 것을 권했다고 말합니다. 스머지는 충격을 받고 그것은 나쁜 속임수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러스티는 야생 고양이들을 믿고 스머지를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러스티는 숲에서 라이온하트를 만납니다. 고참 전사 화이트스톰이 그와 함께 있었습니다. 러스티는 강인해 보이는 화이트스톰에 약간 긴장하지만 라이온하트는 그에게 긴장을 풀라고 말합니다. 러스티는 숲을 지나 천둥족 진영로 향합니다. 러스티는 땅에 있는 많은 다른 고양이 냄새와 발자국들 덕분에 이곳에 천둥족 진영이라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블루스타가 러스티를 받아들이겠다는 의사를 밝히자, 많은 종족 고양이들이 격분합니다. 롱테일이라는 젊은 전사가 그를 조롱하면서, 자신의 종족 고양이들에게 러스티의 목줄때문에 두발쟁이동물들이 천둥족 영역를 침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롱테일의 조롱에 러스티는 롱테일을 공격하고 롱테일의 귀는 찢어집니다. 롱테일은 러스티의 목줄을 이빨로 찢게되고, 블루스타는 찢어진 목줄을 종족 고양이가 되어야 한다는 표시로 받아들이고, 그의 불꽃빛 털을 뜻하는 이름인 "파이어포"라는 이름을 지어줍니다.